아레스플라이

반응형

부산 명지 포레스트3002 카페맛집 다녀왔어요.


요즘은 주말이라고 해도 코로나때문에 어디 마음껏 다닐수 있는 그런 여건과 환경이 아니라서 사람들 많은곳은 다니기가 불편하기도 하고 무섭기도 하고 걱정도 되지만 답답한 것은 사실이랍니다. 그래서 가족들과 마스크 단단히 쓰고 야외에서도 커피를 마실수 있다는 부산 명지에 위치한 유명한 카페를 다녀왔는데요. 너무 좋았던 나머지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저희는 검색을 해서 갑작스럽게 스케쥴을 잡아서 다녀오긴 했는데 막상 가보니 야외 잔디에서 애견들을 풀어놓고 놀기도 하는 애견카페이기도 하여서 깜짝 놀랐답니다. 바다가 전경으로 보이고 조용한 곳에 위치해 있었지만 찾아오는 손님들은 왜그리도 많은지 그 또한 놀랄일이였어요. 알고보니 부산시 낭만 카페 35곳중 선정되었던 곳으로 입소문이 난 곳이라서 사람들이 많이 찾아오는 곳이였습니다.



넓은 잔디와 지하와 1층 2층으로 면적이 굉장히 넓은 카페였는데요. 맞은편은 보트가 보이고 아파트 단지가 멀리 내다보이는 바다전경으로 전망이 아주 끝내주는 카페였답니다.




1층에서 보아도 2층에서 보아도 속이 뻥 뚫리는 부산 앞바다가 내다보이는 곳이라서 날씨는 덥지만 속이 뻥 뚫리는 카페를 찾은것 같아서 기분이 좋아졌답니다. 카페에서 먹는 음료 또한 기대가 되기도 했는데 맛도 최고였어용.



부산 명지 포레스트 3002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 10:30~09:30분/ 주말 오전 11:00~09:30분까지입니다. 매주 화요일은 휴무!



실내에 들어섰더니 문을 열자마자 색다른 풍경이 펼쳐집니다. 계산서에 가기전에 이쁜 원피스들과 소품들, 악세사리들이 전시되어 있어서 갈팡질팡하면서 본의 아닌 아이쇼핑을 즐기게 되었는데요. 잠깐의 방황을 마치고 시원한 음료수 주문하러 가봅니다. 



직접 만들어서 파는 케이크들과 빵들이 놓여져 있고 애견들이 먹을 수 있는 간식들도 팔고 있어서 출출하던 차에 음료와 함께 허니 버터볼 브레드도 함께 주문해서 먹어봅니다. 



부산 명지 포레스트 3002 

메뉴판이니 참고하세요.




아이스티랑,망고스무디,흑당라떼를 주문했어요. 요렇게 이쁘게 포레스트 3002 완전 사진각이네요. 가격은 착하지 않아도 너무 맛있었기 때문에 충분히 용서가 가능한 가격이였답니다. 너무 더워서 시원한 음료를 마신후에 카페 구경을 시작해보았습니다.






넓게 탁 트인 공간도 있고 독립적인 공간처럼 아늑한 공간도 있어서 원하는 스타일의 자리를 잡으면 될것 같아요. 들어갔을때는 사람들이 꽉차 있어서 사진을 못찍었는데 야외에 있다가 들어오니 싹~다 빠져버리셔서 찰칵찰칵 사진을 찍어보았습니다.





예쁘게 사진 찍을수 있는 포인트들이 엄청 많아서 정신없을 정도입니다. 두 딸들이 사진 찍느라 시간가는줄 몰랐어요.




2층 야외 자리에서는 너무 편안한 쿠션의자가 있어서 저는 10분정도 잠이 들어버렸습니다. 이 와중에요. 넘 편안하더라구요.



2019년 동아일보 뉴스에 나온 내용을 벽에 붙혀 놓으셔서 유명한 카페인줄 알게되어서 찍어보았습니다. 부산시는 카페투어가 새로운 관광흐름으로 떠오르자 부산만의 독특한 문화를 담은 지역코스를 개발하기 위해서 낭만 카페 35곳을 선정해서 발표하였고 그중 한곳이 포레스트 3002카페랍니다. 여기에 소개된 카페만 투어해도 1년을 걸리겠어요. 좋은 정보라서 바로 사진으로 담아봤습니다. 





지하에 내려가면 예쁜 사진과 함께 그랜드 피아노,드럼등 갤러리로 꾸며져 있어서 시간을 보낼수도 있습니다. 공간이 넓은 카페여서 사람들과 많이 부딪히지 않고 맛있는 음료도 먹고 일광욕도 즐기면서 낮잠도 한숨자고 예쁜 사진까지 찍으면서 하루를 알차게 보내고 왔던 카페였네요. 



주차공간도 넉넉하고 넓어서 많은 분들이 오셔도 전혀 걱정이 없는 외곽지역에 있어서 참 조용하고 좋았기에 다시 한번 찾아오고 싶은 카페중 하나인거 같아요. 나올때에는 정말 많은 강아지들을 데리고 오셔서 강아지들 구경하느라 정신이 없었지만 아이들은 정말 좋아하더라구요. 그런 점 또한 메리트가 있는 공간이였습니다. 애견주분들이 실내에는 강아지들을 잘 데리고 들어오지 않고 밖에서 조용히 산책을 시켜주면서 예의를 지켜주시더라구요. 부산 강서구에 갈일이 있으시다면 꼭 한번 들러보세요. 


부산 명지 포레스트 3002카페 

주소:부산 강서구 낙동남로 682번길 262

전화번호: 051-941-7893

휴무일:매주 화요일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