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레스플라이

반응형

우등버스 좋은자리 명당자리

바퀴자리는 피하자.

 

예전 뉴스에서 버스 바퀴가 터져서 인명사고까지 생겼던 거 혹시 기억나시나요? 그래서인지 버스를 보면 항상 바퀴자리는 피해서 앉아야하는거 아닐까 하는 불안감이 생긴답니다. 사고는 언제어디서 누구에게 닥칠지도 모르는 일이니까 말이죠. 고속버스,시외버스,일반버스든 대중교통을 이용하게 되면 자리차지는 본능이쟎아요? 우등버스 좋은자리는 어디인지 알아보도록 합시다.

 

 

우등버스좌석은 딱 28개만 있기 때문에 명당자리를 알고 있으면 편리하기도 하고 예매할때 도움이 되실거에요.되도록이면 바퀴가 없는 자리가 좋은 자리이겠죠? 소음과 진동이 덜하고 사고도 피할수 있고 이왕 비싼 돈주고 장거리를 가는거라면 편안하고 우등버스 명당자리를 찾아서 안전하게 가는것은 나쁘지 않은거 같아요.

 

우등버스 배치도를 기억해두세요.우선 피해야하는 우등버스 바퀴자리는 운전석에서 가까운 앞바퀴 자리 4번 5번 6번이고 뒷바퀴자리는 22번 23번 24번 이랍니다. 앞에서 두번째줄 뒤에서 두번째줄이라고 기억하면 되겠지요? 이 자리를 앉게 되며 왠지 멀미도 날거 같은 느낌이 듭니다. 전 개인적으로 불안하고 무서울거 같구요. 장거리를 가시는 분이라면 더더욱 피하는것을 추천드립니다.

 

 

7번8번9번자리는 히터가 있는 곳이라 답답하고 숨막히기도 하지만 다리가 불편해지는 좌석이랍니다. 엔진자리가 있는 마지막줄 자리는 거리가 멀기도 하고 모르는 사람들끼리 붙어있어서 머쓱해지기도 하지만 특히나 27번 자리의 경우 앞이 개방되어 있어서 민망하기도 하고 사고가 나면 튕겨나갈수 있는 위험이 있는 자리니 피하는것이 좋겠습니다. 4명의 친구들끼리 앉기에는 딱 좋겠네요.

 

 

우등버스 명당자리는 바로 13번 14번 15번 자리입니다. 개인의 취향이 있으니 여기가 무조건 좋습니다라고 할 수는 없지만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내가 앉아서 편한자리가 최고의 명당자리인거죠. 명당자리 앞,뒤로 앉아도 별 무리는 없을듯해 보입니다.

 

 

제일 앞자리의 경우는 다른 좌석보다 공간이 넓기도 하고 타고 내릴때에도 편리하고 시야가 개방되어 있어서 멀미가 적게 날수도 있을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아무쪼록 먼 곳을 찾아가기 위해서 우등버스를 타셔야한다면 우등버스 좋은자리 명당자리는 어디인지 한번쯤 확인하시고 바퀴자리는 되도록 피하셔서 예매를 하시면 도움되실거에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